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공구/서적

[인테리어 서적] 키즈 인테리어 203


부모가 만들어 주는 아이들의 행복 키즈 인테리어 가이드 『키즈 인테리어 203』.

창의력과 상상력이 자라나는 내 아이의 행복한 공간을 꾸밀 수 있는 아이디어를 하나로 엮어 소개한다.

아이가 만든 천진난만한 작품으로 집 안 곳곳을 장식한 인테리어부터,

화려한 색감으로 상상력을 키워 주는 컬러풀 인테리어, 부모가 정성으로 만든 가구와 소품,

그리고 참산한 아이디어와 수납 노하우 등 유용한 정보를 담은 키즈 인테리어 가이드북이다.

상상력과 창의력이 쑥쑥! 아이가 원하는 방은 따로 있다!
어떻게 하면 아이가 원하는 방을 만들 수 있을까?


그 답을 찾기 위해 오늘 한 번, 아이의 방에 들어가 보자. 어딘가 엄마의 눈에 익숙하고, 엄마가 좋아하는 인테리어 스타일이 눈에 띄지 않는가? 아이의 방은 엄마 취향대로 만드는 공간이 아니다.

놀이와 공부를 하며 많은 시간을 보내는 곳인 만큼 아이의 상상력이 자라고 꿈이 자라는 공간으로 꾸며야 한다. 또한 아이의 방은 누구보다 아이가 행복해질 수 있는 공간이 되어야 한다.

이를 위해 우선 버려야 할 것은 우리나라 모든 엄마들이 자신도 모르게 습관적으로 하고 있는 ‘정리벽’이다.

질서정연하게 벽 한쪽으로 가구를 배치하거나 아이의 장난감은 수납장에 모두 정리하는 등 아이의 상상력과 창의력이 자라는 공간으로 만들기 보다는 엄마가 청소하기 편한 방으로 만들고 있진 않은가?

붙박이장을 과감하게 없애고 침대와 사다리를 넣어 아이들의 비밀 공간으로 꾸며 보자.

또한 벽에 낙서를 한다고 야단치기보다는 오히려 칠판을 설치해 마음껏 그림을 그릴 수 있도록 하면 아이의 숨어있던 예술적 재능이 발산될 지도 모른다.

《키즈 인테리어 203》은 이처럼 그동안 엄마들이 갖고 있던 고정관념 대신 새로운 시각으로 아이 방 인테리어에 접근한다.
 
아이의 눈높이에서 아이가 원하는 인테리어를 스타일 별로 다양하게 제시할 뿐만 아니라, 아이 방 인테리어를 고민하고 있는 엄마들에게 유용한 방법까지 제공하고 있다.

 
203개의 아이디어로 내 아이의 행복 공간을 꾸며보자!

키즈 인테리어 203》에 소개된 아이 방 인테리어는 무엇보다 실용적이고 누구나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작은 소품 하나로도 방 안에 활기를 불어 넣을 수 있고,

창문의 테두리만 살짝 바꿔도 아이 방이 놀랄 만큼 산뜻해지는 걸 이 책 한 권이면 경험할 수 있다. 여기에 203가지의 아이디어가 사진과 함께 소개되어 있어,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다.

키즈 인테리어 203》은 1)파리와 런던의 감각적인 키즈 인테리어 2)친구에게 자랑하고 싶은 귀여운 키즈 인테리어 3)아이의 작품을 활용한 개성 만점 키즈 인테리어 4)상상력이 자라는 컬러풀한 키즈 인테리어

5)사랑스러운 스타일의 다양한 키즈 인테리어 6)아이를 배려한 아기자기한 키즈 인테리어 7)정성 가득 핸드메이드 소품이 가득한 키즈 인테리어 8)정리가 즐거워지는 수납 노하우 등 총 8가지 스타일로 아이 방 인테리어를 소개하고 있다.

특히 이 중에서도 3장의 ‘아이의 작품을 활용한 개성 만점 키즈 인테리어’는 실생활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아이디어로 아이가 그린 그림을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는 법을 알려준다.

또한 엄마들의 가장 큰 고민인 정리와 수납에 대한 노하우는 8장에서 다루고 있는데, 잃어버리기 쉬운 작은 물건부터 아이들의 덩치 큰 장난감 수납까지 다양한 수납 센스를 만날 수 있다.

이밖에도 벽을 칠판으로 꾸민 전체적인 방의 콘셉트와 센스 있는 소품은 보는 것만으로도 눈높이를 키워준다. 방이 한 눈에 들어오도록 넓게 찍은 사진에는 공간의 다양한 구조를 알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소품, 가구배치, 벽지선택 등 활용할 수 있는 팁이 가득하다.

이 책을 따라 쉬운 것부터 하나하나 응용해 우리 아이만의 개성을 느낄 수 있는 방으로 꾸미다 보면 어느새 부모와 아이가 모두 만족하는 행복한 공간이 완성될 것이다

키즈 인테리어 203 서적 정보보기 클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