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공구/서적

[추천도서] 작지만 실속 있는 MY 싱글룸 인테리어

작지만 실속 있는 MY 싱글룸 인테리어



블로그 세계에서는 '빠꼼언니'라는 닉네임으로 유명한 인테리어 스타일리스트 유미영의 『작지만 실속 있는 MY 싱글룸 인테리어』.

탄탄한 경제력을 바탕으로 자유를 만끽하면서 자신에게 투자를 아끼지 않는 싱글족을 위한 싱글룸 인테리어를 소개한다.

직업, 성별, 개성, 취향 등이 서로 다른 9인의 싱글족과 함께 싱글룸을 위한 키워드 인테리어 9가지를 배워나갈 수 있다.

싱글족이 알아야 할 DIY 기술도 가르쳐준다.

자신만의 온전한 휴식 공간이면서도 친구를 초대하여 캐주얼한 파티즈를 즐기는 스타일리시한 공간이기를 바라는 싱글족이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개성 넘치는 싱글룸으로 인테리어하는 알찬 노하우를 얻게 될 것이다.
 
독립생활의 시작, 나의 첫 single room!
예쁘게 꾸미고 싶지 않니?


혼자만의 공간을 준비중에 있거나 꿈꾸고 있는 청춘들에게 작지만 알차게 꾸밀 수 있는 노하우!

이 책은 직업과 성별,개성,취향 등이 다른 9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꾸며진 싱글하우스를 보며 누구나 쉽게 인테리어를 할 수 있음을 알려준다. 최소 비용으로 인테리어를 꾸밀 수 있는 DIY,수납법,쇼핑 사이트 등 유용한 정보와 이 책이 꼭 싱글만을 위한 것이 아니라 후에 결혼을 해서도 인테리어 꾸미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보기만 하지 말고 직접 해라


예쁜 집 사진에 사기만 했던 인테리어 책이 안그래도 좁은방에 골칫거리가 되었다면 이제는 정말 실천할 차례이다.

동선,조명,컬러,식물,스타일,수납,퍼니처,소품,코스트의 9개의 컨셉트를 가지고 좁은 공간에 단순히 채우는 것이 아니라 생활에 맞는 공간 활용법을 일러주고 있다. 그리고 대체 어디서 났을까라고 생각이 들었던 물건들을 구입할 수 있는 유용한 사이트와 간단한 것은 직접 할 수 있는 방법들이 있다.

이 책을 통해 빛 하나에, 가구 하나에 집 분위기가 싹 바뀌는 것을 알고 잘 활용한다면 나의 싱글룸은 또 다른 이에게 모델하우스가 될 것이다.

작지만 실속 있는 MY 싱글룸 인테리어 서적의 자세한 정보 보기 클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