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디어상품/인테리어

귀여운 인테리어소품 달팽이 벽시계 ^0^


상품명 :리빙탑달팽이벽시계 달팽이벽시계

가 격 :18,900원

제조사 :skysky91

판매처 :옥션

바로가기 : 판매정보 자세히보기


귀여운 인테리어소품인

달팽이 벽시계입니다 ^0^


심플하면서도 귀여운게

직접 만들어 보고도 싶네요 ^^ㅋ



제가 만든 소품 달팽이와도 어울릴거 같구 ㅋ

(비슷하게는 만들수있겠는데

밑의 제품처럼 만들기는 힘들겠네요...

금속재료는 연마하기가 애매해서 ^^;;)  


밑의글은 달팽이벽시계 모델 설명및 사진입니다 ^0^ 


* 달팽이벽시계

원목과 철제의 절묘한 조화~~~~

어쩜 이렇게 이쁜 시계가 있을까 하고

한참을 바라 보았답니다

꽃 모양과 시계 바늘은 철제 소재로 되어 있으며,

시계판의 집모양은 원목 소재를 사용했어요

나무결이 그대로 살아 있어서 내츄럴한 느낌이 너무 좋으네요

귀여운 달팽이 시계를 우리집에 하나씩 걸어 두세요

정말 이뻐요~~~

* 사이즈 : 가로 26 cm. / 총높이 27 c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