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소품/자수

달팽이 하우스를 만들었어요


애완동물겸 가습기로 
구입한씨몽키가 다 죽어버려 고민하다
 
새로운  애완동물겸 가습기인
달팽이를 구입했어요 ^^;;;

(씨몽키는 애완용 미니 새우랍니다 ^^;;
달팽이 키우는 환경도 습도가 높아야하니
가습기용으로 충분히 하겠더라구요^^;;)

인터넷으로 주문해놓고
택배가 도착 할동안 만든 애완용 달팽이 집을 만들었는데

만들고 나니 뭔가 찝찝하더라구요 ;;
일단 만들기 과정 부터 ~~~



이번에도 장작용나무를 재활용 했습니다
옹이가 있는 나무는 1층



나머지 나무는 기둥과 2층 3층
(이번에도 처음사진만찍고 만드는 과정 찍는걸 까먹었어요 ;;;;;)

매번 만드는 과정이 부실한이유는 까먹고 안찍어서 그런거예요 ;;;



완성한 모습입니다 중앙부분 옹이는 빼고  제작했습니다
노끈은 포인트 줄려고 붙인건데 별로네요 -.-ㅋ



달팽이들이 거주하게될 통에 넣은 모습입니다
(만들고 나니 생각보다 크군요 역시나 조금찝찝하네요 그래도 달팽이는 작으니까 ㅋ)



도착한 달팽이를 올려놓은 모습 입니다 -.-ㅋ
(생각보다 달팽이가 너무크군요 ;;;
숲풀에 돌아다니는 달팽이를 100배 펑튀기 한 모습 -.-;;;;)



역시나 찝찝한 느낌이 현실로 ;;;
달팽이가 너무커서 위에 올려놓으면 통 뚜껑이 안 닫힙니다 ;;;
(달팽이 주문할때 중간사이즈를 주문했는데 그럼 큰건 주먹만한건가??)

할수없이 이통보다 조금 더 큰통에 달팽이들을 넣어줬습니다 ㅋ

PS: 달팽이 키우기 일기인 달뿅이 하우스(블로그)를 오픈했습니다 
느린 달팽이 모습만 가득올려놓을 예정이니 느림의 미학이 그리운분은 놀러오세요^0^